'이지투온' 공식 컨트롤러 '뉴 뮤즈온' 9월 예약판매 실시
경문엔터테인먼트(대표 송종운)은 톡톡플러스(대표 김상근)가 개발하고 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이 서비스하는 리듬 온라인게임 '이지투온'의 공식 전용 컨트롤러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의 새로운 리듬액션 전용 컨트롤러 '뉴 뮤즈온'의 예약 판매를 9월 중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지투온'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 정해진 키를 누르는 방식의 온라인게임으로 Ruby MIX(4키),Street MIX(5키),Club MIX(6키,8키) 등 자신이 원하는 설정에 따라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1세대 원조 리듬게임 '이지투디제이'의 온라인게임 버전이다.
이번에 경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리듬게임 컨트롤러 '뉴 뮤즈온' 은 지스타 국제 게임 박람회에서 최초 공개하여 발매된 '뮤즈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버튼 사출, 스프링강도, 스크래치 감도 등 게임 플레이 안정성 및 내구성을 강화시켰다.
또한 리듬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꾸준히 받아 단점을 줄이고 장점을 극대화시켜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지투온' 게임 내 UI에 완벽 매칭돼 게임 내 모든 기능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및 예약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http://www.gamm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