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 '가덴히어로' 테스트 10일 개시
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롤플레잉 웹게임 '가덴히어로'의 테스트를 오는 10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가덴히어로(Gods And Hero)'는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전쟁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3D 웹게임으로 지혜와 마법의 신 '오딘', 천둥의 신 '토르', 악의 신 '로키'등 총 65종 이상의 캐릭터가 대거 등장한다. 특히, 일반적인 턴제 방식의 웹게임과 달리 자신의 캐릭터와 보조캐릭터의 스킬 및 위치 설정만으로 MMORPG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가덴히어로'의 테스트는 12일까지 총 사흘간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하며 별도의 게임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간단한 회원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스지인터넷은 9일(월)까지 홈페이지(http://gods.halgame.com)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스지인터넷 게임사업부문 신효정 이사는 "'가덴히어로'의 성공적인 국내서비스를 위해 서버, 디자인, BGM등 다양한 부분에서 현지화 작업을 진행해 왔다"면서 "기존 턴제 웹게임과 다른 특별한 재미가 있는 '가덴히어로'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덴히어로' 홈페이지(http://gods.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