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를 콘솔로 맞이하라! 디아블로3 PS3, Xbox360 버전 정식 발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는 자사에서 개발한 액션게임 디아블로3의 PS3, Xbox360 버전 타이틀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와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를 통해 금일(3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된 디아블로3의 콘솔버전은 게임패드를 이용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 되었으며, 같은 스크린으로 총 4명까지 함께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지역 협동 플레이 뿐만아니라 PSN, Xbox 라이브 등을 통해 온라인 파티를 구성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PS3과 Xbox360 버전 디아블로3의 정식 판매가격은 59,800원이며, PSN과 Xbox라이브 등을 통해서도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블리자드의 CEO 마이크 모하임은 “네 명의 친구들이 온라인에서, 또는 소파에 함께 앉아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디아블로3의 콘솔화 작업에 임했다”라며, “새로운 조작 방식 및 인터페이스로 PS3와 Xbox 360에서 디아블로 3를 멋지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며 TV 화면을 통해 디아블로 특유의 화끈한 전투를 체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홈페이지(kr.blizz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