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 업데이트 '또 드림'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로 진행하는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 업데이트인 '또 드림'을 금일(5일) 공개했다.

‘다 드림’, ‘더 드림’, ‘두 드림’에 이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콘텐츠 무료화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지난 1차 업데이트를 통해 한시적으로 무료 제공했던 ‘환생’ 콘텐츠를 누적레벨 1,000 미만의 게이머에게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9월 29일까지 평일에는 2배, 주말 및 추석연휴(18일~20일)에는 3배의 AP(Ability Point)를 지급하고, 10월 16일까지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누적된 도장의 개수에 따라 ‘퍼펙트 스킬 언트레인 캡슐’, ‘붉은 개조석 3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30일 출석도장을 모두 찍은 게이머에게는 ‘AP포션 100’, ‘출석왕 타이틀’, ‘간호사 복장 세트’가 담긴 ‘출석왕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30일까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드림 프로젝트’의 홍보 모델로 활약한 하연수 월페이퍼 12종의 PC 및 모바일 버전을 모두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드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비노기
마비노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