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3 얼티메이트, 9월 공식 사냥 모임 성황리 개최
금일(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는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출시한 닌텐도3DS용 사냥 액션게임 '몬스터헌터3 얼티메이트'의 오프라인 이벤트가 한국 닌텐도의 진행 하에 개최됐다.
지난 6월부터 매달 진행 중인 사냥 모임의 네 번째 행사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 참가 신청자 와 행사장에서 참가를 신청한 게이머 등 약 100여 명이 행사장에서 '몬스터헌터3 얼티메이트'의 게임 플레이를 즐겼다.
게이머들은 기존 행사 때와 마찬가지로 자유롭게 팀을 편성한 뒤 다양한 몬스터들을 사냥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혼자서 쉽게 공략할 수 없는 고난이도의 미션을 고수 게이머들과 함께 즐기며 보다 효과적인 공략법도 익힐 수 있었다.
또한 함께 마련된 '사냥 스터디 그룹' 방에서는 '몬스터헌터3 얼티메이트'를 접하는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강습회가 진행됐다.
이 강습회에서는 한국닌텐도의 관계자가 게이머들에게 게임의 특징과 주요 아이템, 플레이 방법 등을 안내했으며, 직접 게임 속을 돌아다니고 함께 미션을 클리어하며 '몬스터헌터3 얼티메이트'에 보다 친숙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오후 2시부터는 행사 참가자 중 신청자들을 2명씩 팀으로 묶어 누가 더 빨리 동일 미션을 클리어하는지를 겨루는 타임어택 대회가 진행됐으며, 우수 팀에 닌텐도 선불카드가 증정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참석자들에게 게임 플레이 이상의 즐거움이 제공됐다. 바로 출시 준비 중인 차기작 '몬스터헌터 4'의 한글화 버전 개발 영상이 참석자들에게 공개된 것.
'몬스터헌터 4'의 오프닝 영상 방영 이후 진행된 한글화 버전 영상 시연은 한국닌텐도측이 촬영한 플레이 영상을 닌텐도3DS의 3D 플레이어를 통해 감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참석자들은 이 영상을 통해 새로운 무대가 될 마을과 사냥 미션 장면, 동반자 아이루와의 소통 등을 볼 수 있었다.
한국닌텐도의 한 관계자는 "지난 6월 이후 꾸준히 진행 중인 사냥 모임의 네 번째 행사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게 감사드린다"며 "'몬스터헌터4'의 한글화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 영상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의미가 있는 행사였으며, 앞으로도 게이머 여러분들께 보다 큰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