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덴히어로, 다음 게임 채널링 오픈하고 동시 테스트 진행
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은 다음 게임을 통해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온라인게임 '가덴히어로'의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고 동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가덴히어로(Gods And Hero)'는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전쟁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3D 웹게임으로 지혜와 마법의 신 '오딘', 천둥의 신 '토르', 악의 신 '로키'등 총 65종 이상의 캐릭터가 대거 등장한다. 특히, 일반적인 턴제 방식의 웹게임과 달리 자신의 캐릭터와 보조캐릭터의 스킬 및 위치 설정만으로 MMORPG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게이머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가덴히어로' 홈페이지와 다음 게임 페이지에 접속하면 별도의 게임 설치 없이 게임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 게임사업부문 신효정 이사는 "'가덴히어로'의 첫 시작을 다음 게임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니 내일부터 시작되는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덴히어로' 홈페이지(http://gods.halgame.com)와 다음 게임 채널링 페이지(http://gods.halgame.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