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과 함께하는 쉬운 TCG '아이러브 서유기' 출시
스카이터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TCG '아이러브 서유기'를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아이러브서유기'는 손오공으로 널리 알려진 인기소설 '서유기' 스토리를 기반으로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TCG이며, 최대 70랭크(레벨), 수백장의 카드콜렉션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아이러브서유기' 출시에 맞춰 다양하고 풍성한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 이벤트는 게임접속 및 캐릭터 생성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형태의 이벤트로 Gucci 명품백, 아이패드mini부터 게임 내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스카이터치 신가영 팀장은 "'아이러브 서유기'는 기존의 TCG와 달리 정말 단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쉬운 플레이 방식 그리고 익숙한 손오공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돼 TCG 마니아를 포함 모든 게이머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스카이터치의 첫 작품인 만큼 열심히 노력했다.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터치 카페(http://cafe.naver.com/skytouch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kytouch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