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플을 카카오에서 즐기자! '블루문 for Kakao' 정식 출시

리얼네트웍스 아시아퍼시픽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루문 for Kakao'(이하 '블루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블루문'은 인간, 뱀파이어, 늑대인간 세 종족으로 나뉘어진 총 여섯 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던전에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최대 3인까지 협동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으며, 또한 안정적인 멀티플랫폼 환경을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에 상관없이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리얼네트월스 아이사퍼시픽은 '블루문'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 게임 응원 댓글을 작성하고 인증샷을 메일(bm@ap.real.com)로 보낸 게이머 전원에게 던전 코인 6시간 입장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7명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더불어 친구를 게임에 초대할 경우 문스톤(게임 머니)이 선물되는 이벤트와, 최대 현금 50만원까지 얻을 수 있는 최고 레벨 도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루문 홈페이지(www.mbluemo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루문
블루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