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곡을 한 스테이지에서 '이지투온' 신규모드 업데이트 실시

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는 톡톡플러스(대표 김상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리듬 액션 게임 '이지투온'에 신규 모드 '라디오믹스'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라디오믹스’업데이트는 한 번의 스테이지 시 4곡을 연속으로 플레이하는 모드로 각 레벨 별로 완성된 채널과 라디오 믹스만을 위해 새롭게 노트패턴을 구성으며, 별도의 ‘라디오믹스’모드로 구분하지 않고 기존 배틀 곡 선택 창에서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이용자 편의가 배려됐다.

또한, 이모드는 일반 곡과는 다른 포인트 차감과 획득 방식이 적용되며, ‘라디오믹스’에 구성되는 곡은 추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한 스테이지에 저레벨 곡부터 고레벨 곡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저레벨 게이머도 고레벨 곡을 경험할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 캐주얼사업팀 이상희PM은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한 스테이지를 조금 더 길게 즐기고 싶다는 '이지투온'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추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서비스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지투온' 홈페이지(http://ez.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투온 라이오 믹스 업데이트
이지투온 라이오 믹스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