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추석특집 '다이아' 일병 구하기 프로젝트 가동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오는 9월 22일까지 퀴즈이벤트, 아이템 무료데이, 인생역전 이벤트, 클로버 선물이벤트 등 추석 특별 4종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 특별 4종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최대 300개의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게임 내 공지를 통해 노출되는 앞자리 쿠폰 번호 8개와 뒷자리 쿠폰번호 'ODU1-00ea'를 입력한 게이머에게 다이아 100개를 전원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아이템을 전면 무료 개방하는 이벤트도 연다. 넷마블은 오는 17일까지 이벤트 기간에 '모두의마블'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1개씩 순차적으로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하고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은 랜덤카드 뽑기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전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 무료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생역전 이벤트'도 이번 추석기간에 다시 찾아온다. 넷마블은 9월21일과 22일 이틀간 저녁 8시~9시 사이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5분에 5명씩 총 60명에게 다이아 500개를 증정하고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동안 '클로버 선물 이벤트'를 통해 하루 20개의 '클로버'를 친구에게 보낸 게이머에게 기존 캐릭터 카드팩 1장에 더해 다이아 5개도 추가로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가족 친지가 함께 모여 동시에 실시간으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은 '모두의마블'이 유일하다"며 "이번 '모두의마블' 특별 추석 4종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과 보상을 알뜰이 챙겨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경쟁을 벌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차주에는 추석 명절에 맞춰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대한민국 주요 도시와 관광명소를 적용한 신규 '한국맵'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for Kakao 대표
이미지
모두의마블 for Kakao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