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새로운 협동 플레이 모드 '진격전' 업데이트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새로운 협동 플레이모드 '진격전'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진격전'은 밀려드는 전들을 물리치고 적읜 본직을 파괴하는 서바이벌 방식의 새로운 PVE 협동 플레이 모드로, 게이머들은 진격전 전용 맵인 '게이트웨이'에서 아군 진영에 침투하는 '벨로스 부대'에 맞서 통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진격전'은 각 스테이지마다 나타나는 몬스터 무리를 뚫고 적군 타워를 파괴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이며, 총 7개로 구성된 각 스테이지 단계가 높아질수록 더욱 강력한 파워의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게이머들은 실력에 따라 초급과 중급 난이도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스테이지 중간에 등장하는 보너스 몬스터 '골드 센티넬'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면 보너스 코인과 공격력, 방어력, 이동속도 버프 효과 등을 획득해 더 쉽게 스테이지를 완수할 수 있다.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진격전 맵 모양을 본뜬 '맛있는 진격전' 요리법을 공개하고, 오는 22일까지 어린이들과 함께 '맛있는 진격전'을 만들고 나누어 먹는 봉사활동에 참여할 게이머를 모집한다. 봉사활동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홈페이지에 공개된 '맛있는 진격전' 요리법을 따라 전을 만들어보고 이를 영상이나 사진으로 자신의 블로그, SNS 등에 업로드한 후 해당 URL을 사이퍼즈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맛있는 진격전'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테라주괴' 10개를 지급하고 그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슈퍼부스터 유니크' 아이템을 추가 증정하며, 봉사활동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니레인저 코스튬' 아이템을 준다.
또한, 10월 9일까지 공성전과 진격전, 협력전, 섬멸전을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진격진격 포인트'를 지급하며 해당 포인트를 활용해 미니 게임에 참여하는 게이머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진격전은 빠른 속도감과 호쾌한 액션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치열한 유저 간 전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유저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라며 "더 높은 난이도의 스테이지에도 도전해보시고 다양한 보상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