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세인트 세이야 브레이브 솔져' 10월17일 발매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게임스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PS3용 대전액션게임 "세인트 세이야 브레이브 솔져"를 10월17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 브레이브 솔져'는 1985년부터 1990년까지 연재되었던 일본의 히트만화 '세인트 세이야'를 원작으로 한 대전 액션게임이다.
이 게임의 스토리 모드에는 원작 팬들이 가장 선호하는 '황금십이궁편'과 '포세이돈편' '하데스편'을 풀 보이스와 함께 수록했으며,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그래픽으로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했다.
배틀 시스템에는 상대의 공격을 회피하는 '광속 이동'과 일시적으로 공격력을 강화시키는 '세븐 센시즈', 상대와의 거리를 단숨에 좁히는 '버스트 대시', 그리고 코스모 게이지를 소비하는 특수 공격 '버스트 어택' '필살기' '빅뱅 어택' 등이 탑재됐다.
한편, 제품의 초회특전으로 '황금성의 시온' 캐릭터와 세인트 세이야의 캐릭터가 디자인된 PS3용 커스텀 테마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제공되며, 고급 피규어가 동봉된 '페가수스 세이야 신생청동성의 ORIGINAL COLOR EDITION'도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http://www.intragame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