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오브스톰, 신규 영웅 캐릭터 2종 영상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에이지오브스톰의 신규 캐릭터 2종의 플레이 영상을 금일(17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된 영웅은 홍보모델 서유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 ‘유리아’와 원거리 공격 스타일의 ‘쉬바’로, 오는 24일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여성 캐릭터로 각기 다른 개성을 발산한다. 특히 ‘유리아’는 퇴마사 콘셉의 영웅으로, 판타지 세계관과 조화를 이룬 한국형 캐릭터다. 근거리 타입으로 단숨에 뛰어들 수 있는 근접기와 연타 공격 궁극기를 가지고 있으며, 홍보모델이자 인기 성우인 서유리가 직접 음성 녹음에 참여 매력을 배가 시킨 캐릭터다.

‘쉬바’는 날카로운 차륜검을 사용하는 원거리 영웅으로, 3타 연쇄 공격을 통해 강력한 원거리 견제가 가능하다. 또한 적의 이동속도를 확정적으로 감소 시키거나, 자신의 공격속도를 증가 시키는 기술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에이지오브스톰에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오후 6시에서 오후 10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천 코인의 게임머니를 1일 1회씩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영웅 ‘유리아’와 ‘쉬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지오브스톰
에이지오브스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