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빨라진 승부를 즐기자! '다함께 차차차' 신규 모드 등장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에 신규 타임 어택 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타임 어택 모드는 10Km를 주행해 가장 빠른 시간에 도달하는 게이머가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기존 주행모드, 장애물모드에 비해 보다 게임의 전개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타임 어택 모드에서 1분30초 이내 기록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 오는 26일까지 신규 캐릭터인 '한이 가희'를 비롯해 개그맨 김준현 캐릭터, S클래스 아이카, 트로피 등의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이벤트 종료 후 차주 중 지급한다.
한편, 지난해 12월 31일 첫 선을 보인 '다함께 차차차'는 공개 일주일도 안돼 구글 플레이 신규인기/인기무료/최고매출 등 3개 카테고리 최단 기간 1위 점령, 17일 만에 천만 다운로드 등극 등을 기록했으며, 지난 8월에는 360플랫폼을 통해 중국 시장에도 진출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는 출시 9개월이 지났지만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넷마블 특유의 운영서비스 역량으로 지금도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 장수 모바일 인기 게임"이라며 "시즌2 업데이트 때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타임 어택 모드도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