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달빛 축제 2탄 선보인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마비노기 달빛 출제 2탄, 반달 '라데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마비노기 달빛 축제 2탄, 반달 ‘라데카’는 9월 26일부터 10월 23일까지 ‘신비한 반짝이 우물’, ‘낭만 농장 백배 즐기기’, ‘반달 라데카의 50개 반값 할인’ 총 세 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신비한 반짝이 우물’은 퀘스트를 통해 채집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로, ‘새끼들을 잃어버린 블랙 드래곤’으로부터 ‘하급 신비한
반짝이 우물’을 받아 낭만 농장에 설치하면 12시간이 지난 후, 지정 색상 염색 앰플(반짝이는 색상)을 얻을 수 있는 반짝이 물감 병
을
우물 속에서 습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건물, 경작지, 장식물, 동물을 이용해 게이머들이 직접 만드는 낭만 농장을 보다 멋지게 꾸밀 수 있는 ‘낭만 농장 백배 즐기기’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설물 비용을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시설물 설치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복원의 정령 리큐르, 지정 염색 앰플 세트, 나오의 영혼석 등 50개의 인기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반달 라데카의 50개 반값 할인’도 진행한다.
한편, 마비노기에서는 가을을 맞아 게임 내 달 모양의 ‘라데카(푸른달)’를 활용해 ‘마비노기 달빛 축제’라는 이벤트를 기획, 1탄 초승달부터 2탄 반달, 3탄 보름달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마비노기 달빛 축제’ 2탄 반달 ‘라데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