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애완동물 비틀을 키우자! '비틀빌리지' 구글 플레이 출시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하이브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비틀빌리지'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비틀빌리지'는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는 모바일 RPG '드래곤 빌리지'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드래곤 빌리지'의 재미 요소를 계승했으며, 투기장(PvP) 및 일반, 특수 모험을 통해 다양한 비틀을 성장시키는 재미까지 함께 마련됐다.
또한, '비틀빌리지'에만 존재하는 요리 시스템으로 버프 및 스탯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으로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드래곤 빌리지'의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이 마련돼, '드래곤 빌리지'를 즐기던 게이머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다음 김동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다음 키즈짱, 웹툰 등 폭넓은 이용자풀을 확보한 서비스들과 연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큰 사랑을 받았던 '드래곤 빌리지'보다 더욱 발전된 시스템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틀빌리지' 다운로드 페이지(http://durl.me/5si9x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