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플래닛, 신규 캐릭터 장미기사 아론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넥스토릭(대표 김영구)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에버플래닛에 신규 캐릭터 아론을 추가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아론은 두꺼운 철 갑옷으로 무장하고 대검을 사용하는 영웅 캐릭터로, 장미꽃과 가시넝쿨을 이용한 화려하고 강력한 공격술을 자랑한다.

특히, 대검으로 전방을 넓게 공격하고 날카로운 찌르기 기술과 주변의 적들을 가시넝쿨로 묶어 속박하거나 사방으로 검을 날려 큰 타격을 입힐 수 있으며, 장미 파도를 일으키는 '붉은 파도'와 주변 적들에게 광범위한 피해를 입히는 '가시꽃' 등의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아론은 1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가진 게이머라면 누구나 생성 가능할 수 있으며, 캐릭터 생성 시 즉시 30레벨부터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10월 24일까지 아론 캐릭터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카오스 스크롤', '폴로의 별지팡이', '얼음성 초대장', '인치올레 쿠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100레벨에 도달하는 게이머에게는 '장미의 영광 칭호', '강화 +1 주문서Ⅲ'가 추가로 선물되며, 오는 10월 20일까지 특정 시간에 '헤르메니아 꽃밭' 지역을 지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경험치 2배 버프 효과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플래닛 홈페이지(http://everplane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버플레닛
에버플레닛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