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액션RPG '내친구 용팔이'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상상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액션 롤플레잉 게임 '내친구 용팔이'를 금일(27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했다.
'내친구 용팔이'는 드래곤 '용팔이'와 다양한 펫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모험을 그린 액션 RPG로 원 터치로 모든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자동 스킬' 버튼을 통해 화끈하고 강력한 전투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친구의 도움으로 자신의 캐릭터와 드래곤을 성장시키거나 친구의 드래곤을 소환하는 협동 시스템도 큰 특징이다. 게이머는 '3인 모험' '3대3 결투' 등 다양한 모드를 통해 60개 스테이지에서의 미션을 완료하고 대규모 전투를 함께 펼칠 수 있다.
이 외에도 '내친구 용팔이'는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어 게이머가 게임 내 모든 클래스와 캐릭터를 자유롭게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변경하더라도 성장한 레벨과 장비 강화는 그대로 적용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내친구 용팔이'의 카카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0월14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6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캐논 최신형 DSLR' 'CJ 상품권' '캐시 아이템' 등을 제공하며, 3대3 대전에 참여하거나 드래곤 20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 센스' '다혼 자전거' 'CJ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하는 게이머에게 그 수에 따라 '1성 드래곤' '보석 10개' '아테네 캐릭터' 등을 선물하며 게임 리뷰를 남기는 게이머에게도 '골드'를 제공한다.
넷마블의 박영재 본부장은 "'내친구 용팔이'는 쉬운 플레이 방식과 호쾌한 액션성을 극대화해 모바일로도 누구나 편하게 역할수행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환경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내친구 용팔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