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천의 탑, 가을 맞이 '타격왕'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중인 네트워크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승천의 탑에 가을 맞이 '타격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의 타격감이 잘 표현된 스크린샷을 커뮤니티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메일(mobile@neocyon.com)로 접수한 모든 게이머에게 '젬' 10개가 선물된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중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 '젬' 100개가, 우수상 2명에게 '젬' 50개가 각각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영웅의 상자', '전설', '유물의 상자' 아이템 드롭률이 2배 증가되고, 모든 던전에서의 경험치가 20% 증가해 쉽고 빠르게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승천의 탑' 커뮤니티(http://toa.neocyon.com/M/Community)에 올라간 질문글에 충실하게 답변한 최초 작성자에게 '젬' 5개가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의 임영현 디비전장은 "승천의 탑'게이머들이 풍부한 혜택을 받으며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타격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참여만으로도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젬'을 선물로 지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승천의 탑 홈페이지(http://toa.neocyon.com/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