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달빛 축제 3탄 보름달 '라데카'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마비노기 달빛 축제' 3탄 보름달 '라데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가을을 맞아 기획된 '마비노기 달빛 축제'의 마지막 이벤트인 3탄 보름달 '라데카'에서는 23일까지 '단풍나무 이벤트' '가을 맞이 소원나무 이벤트' 등의 행사가 펼쳐진다.

먼저 '단풍나무 이벤트'에서는 에린 마을 곳곳에 있는 단풍나무에서 단풍잎을 모아 컬렉션북 책갈피에 수집하면, 수집한 단풍잎 개수에 따라 '단풍잎 부채' '고급 세공 도구' '인챈트 스크롤의 유효시간 제거 스크롤'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다음으로 '가을 맞이 소원나무 이벤트'에서는 게이머들이 소원을 쪽지에 적어 소원 나무에 전달하면 밤 12시 소원 쪽지들이 빛을 발하게되며, 승화되지 못한 쪽지를 찾아 소원나무에 가져다 주면 달걀가방, 최고급 옷감 등 푸짐한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탐험과 관련해 여행 재능 수련치 및 트레저 헌터 재능 수련치(휴식, 캠프 파이어, 탐험 마스터리, 유물조사 등)등이 2배로 지급된다.

넥슨의 황선영 실장은 "이번에 선보인 '마비노기 달빛 축제'는 '마비노기'의 가장 큰 장점인 생활형 콘텐츠인 채집, 탐험, 요리 등을 이용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게임 내 여러 콘텐츠들을 활용한 이벤트들로 게이머 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홈페이지(http://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비노기 달빛축제
3탄
마비노기 달빛축제 3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