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세이브, 신들의 전쟁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신들의 전쟁'의 안드로이드버전을 금일(4일) 공개하고,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신들과 영웅들 간의 전쟁을 소재로 한 신들의 전쟁은 자신만의 마을을 경영하면서 동료를 모아 적과 대결할 수 있으며, 퀘스트로 영웅을 성장시키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NG장르의 게임이다.

인터세이브는 이번 신들의 전쟁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9일까지 15레벨에 도달한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등록한 게이머에게 금화 60개를 지원한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룰렛, 연속 로그인, 레벨 달성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상품이 제공되며, 2배 충전 이벤트를 통해 금화 결제 시 2배의 금화가 충전된다. 아울러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의 신들의 전쟁 게시판에 점수와 응원 리뷰를 남긴 게이머에게 영혼상자 15개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인터세이브의 이갑형 대표는 “앱스토어에 우선 출시되어 게임성을 검증 받은 신들의 전쟁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마을 경영과 전투, 콜렉션의 묘미가 더해진 신들의 전쟁에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들의 전쟁 홈페이지(wog.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들의 전쟁
신들의 전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