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의 진화는 계속된다! 월드오브탱크, 8.9 업데이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8.9 업데이트 버전을 금일(7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전투 모드와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4단계부터 10단계까지 독일 구축전차 연구계통도가 추가된다.
먼저 신규 구축전차 'Marder III', 중무장 전차를 파괴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6단계 전차 'Nashorn', 360도 회전 포탑이 장착된 'Waffenträger auf Pz. IV' 등 강력한 전차들이 추가되며, 'Waffenträger auf E 100' 등 독일의 10단계 구축전차 라인에 등장할 예정이다.
더불어 북미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전장 'Northwest'가 추가되고, 기존 'Erlenberg'전장에서는 양팀이 하나의 기지를 목표로 전투를 진행하는 '조우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워게이밍의 프로듀서 마이크 지비츠는 "8.9 업데이트에는 '팀 전투 모드'가 추가되어 게임 내 경쟁 요소를 더욱 강화시킬 것이다"라며 "전차장들은 새로운 전투 시나리오를 통해 자신만의 팀을 꾸리고 전술능력을 익혀 플레이어들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