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남 이종석이 택한 모바일게임 '포코팡', 11일 출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는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 '포코팡'이 오는 11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출시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포코팡'은 이미 해외서비스를 통해 게임성과 대중성을 인정 받은 게임으로 상하 좌우 매칭 방식의 기존 게임들과 달리 3개 이상의 같은 색 블록을 잇는 더욱 간편한 조작 방식과 시원한 이펙트로 무장한 게임이다.
게임의 출시에 앞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이 모인 가운데 NHN엔터테인먼트는 '포코팡'의 광고 모델로 배우 이종석씨를 발탁했으며, 이미 광고 영상 촬영을 마쳤다. 홍모 보델인 이종석씨는 향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마케팅&디자인실 김승언 이사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신선하면서도 환한 마스크로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두루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종석씨가 '포코팡'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포코팡'은 해외에서, 이종석씨는 이미 국내에서 인정받고 있지만, 각각 국내와 해외 무대에서 그 활약이 더욱 주목되는 기대주라는 점에서도 공통점을 지닌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포코팡'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포코팡' 브랜드 사이트(http://pokopang.toa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