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의 신작 삼국영웅콜렉션, 신규 일러스트 공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일본의 모바일게임 개발사 스튜디오A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카드배틀게임(이하 TCG) 삼국영웅콜렉션의 신규 일러스트를 금일(8일) 공개했다.
삼국영웅콜렉션은 1,400장 이상의 뛰어난 일러스트의 SR 카드가 등장하는 모바일 TCG로 자신이 선택한 영웅에 따라 '인', '지', '용'의 세가지 속성 중 하나를 선택해 화려한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신규 일러스트는 삼국지의 등장 인물인 관우, 여포, 강유가 강인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삼국영웅콜렉션의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전용 페이지(http://goo.gl/IKWWYW)에서 자신의 전화번호와 기종을 등록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레어 등용티켓'이 지급된다.
또한, 이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과 '버거킹 와퍼세트'가 총 164명에게 선물되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에 신청 전용 페이지를 공유한 게이머에게 자신이 원하는 'SR 카드'가 선물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한편, '삼국영웅콜렉션'은 오는 10월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계획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게임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게임의 주요 재미 요소인 SR 카드에 많은 신경을 썼다"며,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가 게이머 분들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영웅콜렉션 홈페이지(www.mobilegrav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