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 '한글 사랑 대축제'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하 열혈강호)에 오는 23일까지 ‘한글 사랑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매일 1회씩 헌발파 허신, 팔괘노인 북해빙궁 촌장 NPC를 찾아가 의뢰를 받은 후 몬스터 사냥을 통해 훈민정음, 자음의 책, 모음의 책 등 아이템을 모으면 경험치 및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3일까지 3시간 간격으로 게임 내 채팅창을 통해 안내되는 한글과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춘 게이머에게는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상승의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몬스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자음 상자와 모음 상자를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현발파에 세워진 세종대왕 동상, 훈민정음 언해본 깃발과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등록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행낭수, 호심단 등 아이템이 증정되고, 열혈강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gameyulgang)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쿠션, 키보드, 티셔츠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엠게임 서비스사업본부의 조중철 팀장은 "세종대왕 한글 반포 567주년을 맞아 훈민정음의 우수성을 게이머들과 함께 다시 한번 되새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게이머 여러분들을 위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홈페이지(http://yulga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