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은 수지?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 하는 아이돌은 누굴까? 이에 대한 답을 줄 수도 있는 이색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앱플러스(대표 김정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시뮬레이션 게임 '육성 아이돌 길들이기'에 '아이돌 조공비 2,000만원 지원 프로젝트'를 오는 11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돌을 육성하고 키워 나만의 아이돌을 만들어가는 게임인 '육성 아이돌 길들이기'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게임 내 생성된 아이돌의 이름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아이돌 1위부터 4위에게 실제로 지원금을 전달하는 이벤트다. 예를들어 게임 내에서 '스타'라는 아이돌이 가장 많이 생성된 경우 '스타'가 1위를 차지해 지원금을 전달 받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글 플레이에서 '육성 아이돌 길들이기'를 내려 받은 후 자신만의 연예 기획사를 설립하고, 아이돌의 이름을 작성하면 된다. 아이돌 이름의 경우에는 다른 게이머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동일한 아이돌일 경우에도 표기가 다르면 각각 개별처리돼 팬들 사이에서의 협동도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한편, 현재 가장 많이 생성된 아이돌의 이름 1위는 미쓰에이의 수지, 2위는 엑소의 백현이 자리하고 있으며, 최종 랭킹은 11월 29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is10.gameapp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