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게임 분야별 '추천도서 21선' 소개해
KOG는 게임 분야별 '추천도서 21선'을 최근 자사 공식 홈페이지(http://www.kog.co.kr)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추천도서 21선'은 KOG 내부 교육용으로 개발팀과 외부 유명 개발자의 자문에 의해 게임 개발 분야별로 선정됐으며, 게임 개발자가 되고자 하는 학생, 갓 입사한 새내기 게임 개발자, 독학으로 게임 개발을 공부하는 사람들과 게임 개발에 대한 A to Z를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실무자들에게도 게임 개발에 필요한 전체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돕는 지침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중 2D캐릭터 추천도서로 선정된 '쉽게 배우는 인체 드로잉'은 학생과 전문가 모두에게 드로잉의 기본을 충실히 다질 수 있도록 도와주며, 클라이언트 추천도서 'Effective C++'은 현장에서 제대로 쓸 수 있는 숙련된 전문가 급 조언을 제공한다.
또한 '기획이란 무엇인가'에는 상황에 맞게 일을 기획하고 해결하는 논리적인 해법이 풍부한 사례와 함께 담겨 있다.
'추천도서 21선'에 대한 정보 및 KOG의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OG 공식 홈페이지(http://www.k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