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격추왕: 창공의 지배자 for Kakao' 서비스 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회사인 바나나피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실시간 비행 모바일게임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는 광활한 창공을 배경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1인칭 실시간 비행 슈팅 게임으로, 적에게 큰 데미지를 주는 미사일 대전, 한 시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랜덤 보스 출현 시스템, PVP 자동 매칭 시스템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핸드폰 기울기에 따라 기체가 움직이는 '자이로 센서'를 이용한 게임 방식과 실존 기체와 무기(터렛)을 기반으로 제작된 다양한 게임 콘텐츠는 비행기를 직접 조정하는 듯한 짜릿한 손맛을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for Kakao'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총 6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연속 5승을 기록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50, 100, 2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하고, 100명의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20연승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기체강화 아이템 10개, 35연승은 피닉스 미사일 10개, 40연승은 5만 골드(게임머니)를 증정하며, 궁극의 50연승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명에게 2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격추왕:창공의 지배자'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6)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