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서비스 1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의 야구 온라인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16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공개 2일 만에 스포츠게임 2위로 올라서며 실사 야구 게임의 돌풍을 일으켰으며, 오픈 이후에도 '감독모드' 'AI토너먼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엔트리브소프트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10월 16일 당일, 게이머 전원에게 50만 게임머니(MP)와 '내 구단 8코스트 영입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내 구단 6~8 코스트 영입권'과 '작전카드 플러스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며, 10월 15일부터 10월 18일까지 구단 및 선수 성장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20%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한국시리즈 종료일까지 매 경기 '승리팀'과 '경기별 MVP 선수 배출팀'을 맞히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는 이번 이벤트로 최대 150만 게임머니(MP)를 얻을 수 있는 '작전카드 플러스'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