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판타지의 세계가 열린다! '아스타' 공개 서비스 시작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는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PRG '아스타'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아스타'는 '아수'와 '황천'이라는 두 세력간의 전쟁이 핵심 콘텐츠로 다수를 위한 RvR 구현에 중심을 둔 MMORPG다.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에 상상력이 더해진 '아시아 판타지'라는 색다른 세계관과 이를 구현한 몽환적인 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이다.

NHN엔터테인먼트는 공개 서비스 진행에 앞서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사전 공개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사전 공개 서비스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는 물론 모든 플레이 데이터를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18개의 맵, 18개의 인던으로 40레벨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10대 10으로 대결을 치르는 인스턴스 전장 격전, 동일 직업간 대전인 직업 투기장을 제공한다. 또한, 혼자서도 여러 플레이어들과 보스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는 '지역 협동 임무'와 '일일레이드' 등을 제공해 솔로 플레이어들도 '아스타'만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RPG의 또 다른 재미 요소인 다양한 보조직업을 선보이고, 캐릭터 능력치 강화 시스템 및 게임 내 캐릭터 레벨을 활용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세계적인 뮤지션 양방언이 참여한 '아스타' 오리지널사운드트랙도 공개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발매된다.

이와 함께 '아스타'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1월 3일까지 '아스타'의 전쟁터인 '직업투기장'에서 매주 직업별 1위를 차지한 이용자를 선정하는 '직업 투기장 1위는 나의것', 이달 말일까지 혈족에 가입 후 레벨 상승 때 마다 지원금을 제공하는 '내 혈족의 금고를 두둑히 하라' 등의 이벤트를 통해 위닉스 에어워셔,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스타'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타 포스터 이미지
아스타 포스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