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할로윈데이 이벤트 시작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할로윈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할로윈데이 이벤트는 서대륙의 릴리엇 구릉지와 동대륙의 호랑이 등뼈 산맥, 신기루 섬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 17시, 22시에 등장하는 '단호박 머리' 몬스터를 물리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이머가 '단호박 머리' 몬스터가 출몰하는 장소에 있는 단호한 마녀 '에번'에게서 이벤트 퀘스트를 수령한 후 '단호박 머리'를 사냥하면 '단호박 결정'을 채취할 수 있으며, 이 결정을 다시 단호한 마녀 '에번'에게 가져다주면 할로윈 기념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할로윈 기념 선물 상자에는 노동력 30회복, 주문력과 공격력, 공격 속도 증가 등의 혜택이 있는 '할로윈 기념 사탕'이 1~3개씩 랜덤하게 들어있으며, 할로윈 기념 사탕을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단호한 마녀 '에번' 옆에 있는 제작대에서 '햇빛 호박머리 모자' '보랏빛 리본 빗자루' 등 할로윈 한정 아이템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엑스엘게임즈는 뱀파이어 꾸밈옷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상자, 루루의 딱지 묶음으로 구성돼 있는 할로윈데이 한정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이고 11월 6일까지 판매한다.
엑스엘게임즈 송수영 홍보실장은 "서구권의 큰 축제인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컨셉에 맞는 몬스터 사냥과 사탕을 보상으로 받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할로윈데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더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 '아키에이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