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e스포츠협회 전병헌 회장, 롤드컵 코스프레 약속 지켰다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전병헌 / 이하 KeSPA)의 전병헌 회장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코스프레 인증샷을 금일(16일) 공개했다.
지난 10월 5일 전세계 LOL 챔피언을 가리는 2013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2013 롤드컵)에서 전병헌 회장은 한국 팀이 우승을 할 경우 자신이 직접 LOL 챔피언 코스프레를 한다고 밝힌 적 있으며, 금일 LOL의 인기 챔피언 그라가스의 코스프레를 공개해 자신의 약속을 지켰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그라가스의 인기 스킨인 '멋쟁이 그라가스'로 분하는 모습과 '축 우승'이라고 새겨진 술통을 굴리는 전병헌 의원의 익살스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병헌 회장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기성세대가 젊은 시절을 기억하지 못하고, 청년문화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세대 간 갈등은 점차 심화 될 수 밖에 없을 것 입니다. 기성세대를 대표하는 한 사람으로서 SKT T1팀의 한국 첫 롤드컵 우승을 축하합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브랜든 벡 대표에게 전해! ‘KeSPA회장 그라가스’ 기대한다고"라며, 최근 게이머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유행어를 통해 자신의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병헌 의원 트위터(http://twitter.com/bhju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