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2, 호쾌한 타격감 내세우고 정식서비스 시작

웹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를 금일(17일)부터 시작한다.

웹젠은 금일 오후 3시부터 3개의 정식 서버를 열고 게임 서비스를 시작하고, 홈페이지와 모바일 전용 페이지에서 게임정보와 게임 이미지 등을 공개했다.

모바일 전용 페이지에는 모바일 및 태블릿PC 등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된 화면 구성으로아크로드2의 각종 정보와 공지사항을 간편히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2는 웹젠이 개발한 정통 MMORPG로, 절대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한 양 진영(에임하이/데몰리션)의 치열한 대립을 그린 게임이다.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에서는 ‘휴먼(에임하이)’과 ‘오크(데몰리션)’ 2개 종족이 우선 적용되며, ‘도시침공’, ‘암살전’ 등 6종의 대규모 전장과 3종의 소규모 전장, 12종의 인스턴스 던전 등이 공개된다. 진영 간 대결에 초점을 맞춘 만큼 회원들은 전장 외에도 퀘스트 등을 통해 상대 진영과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핵심 콘텐츠인 대규모 ‘전장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캐릭터 간 밸런스 조정과 서비스를 위한 안정성 테스트에 몰두해 왔다.”라면서, “업데이트를 위한 각종 콘텐츠도 이미 충분히 확보해 놓은 만큼 하반기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1월 14일까지 접속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일정 레벨이상 캐릭터를 육성한 회원,아크로드2의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회원들에게는 컴퓨터 그래픽카드 및 헤드폰, 고급 브랜드 가방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선물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특정 레벨 이상 캐릭터를 육성하거나 PC방에서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한 회원들에게는 핵심 강화아이템 및 전장 입장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선물상자 아이템을 제공한다. PC방에서아크로드2에 접속한 회원들은 추가 경험치나 전장에서 획득할 수 있는 명성점수 등에서 상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아크로드2를 즐긴 회원 중 5,000명을 추첨해 웹젠 주식을 1주에서 최대 100주까지 제공하는 이벤트와 추첨으로 선발된 일부 회원들에게 웹젠에서 준비 중인 MMORPG ‘뮤2’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등도 마련 돼 있다.

웹젠의 신작 MMORPG아크로드2에 대한 게임 정보 및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크로드2의 공식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rchlord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2
아크로드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