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2, '돼지 모드' 추가하고 각종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2(이하 카스온2)에 신규 콘텐츠 '돼지 모드'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돼지 모드’는 상대팀을 전멸시키면 승리하는 ‘섬멸전’ 진행방식에 플레이어가 특정 조건 달성 시 ‘돼지 캐릭터’로 변하는 이색적인 재미요소를 접목한 콘텐츠다.
‘돼지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상대편에게 피해를 입힌 만큼 체력(HP)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체력이 최대치(HP 3,000)에 도달하면 거대한 돼지로 변신하게 된다. 특히, ‘돼지 캐릭터’는 단 한 번의 공격으로도 기본 캐릭터를 아웃시킬 수 있어, 팀의 돼지 보유 여부는 승패의 중요한 관건으로 작용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돼지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31일(목)까지 ‘살아있는 돼지’, ‘돼지고기 세트’, ‘통조림 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http://csonline2.nexon.com)에 있는 ‘돼지 모드’ 프로모션 영상의 링크를 블로그, SNS 등에 공유하고, 공유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게이머들 중 총 5명을 추첨해 ‘살아있는 최고급 돼지(1+ 등급, 약 110 킬로그램)’, ‘돼지고기 세트’, ‘돼지고기 바비큐’ 중 한 가지의 상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돼지바 아이스크림 기프티쇼(50명)’, ‘스팸 통조림 햄(10명)’, ‘10만 넥슨 캐시(5명)’ 등을 선물하고, 10회 이상 ‘돼지 모드’를 플레이 한 게이머 전원에게 한정판 부착(어태치먼트) 아이템인 ‘돼지 가방’을 지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예정규 실장은 “돼지 모드는 FPS장르에 익숙하지 않은 게이머도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콘텐츠”라며, “푸짐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