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 공개 서비스 시작 후 첫 이벤트 실시

NHN엔터테인먼트(사장 이은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스타'의 공개 서비스 시작 후 첫 주말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아스타 포스터 이미지
아스타 포스터 이미지
먼저, 플레이 시작 단계에 있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5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초급 무기 강화석을 지급하며, 10레벨 달성 시에는 캐릭터 강화를 돕는 수호령을 지급한다.

10일부터 20일까지는 매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하루 한번 게임아이템이 담긴 행운의 영석 주머니를 지급한다. 행운의 영석 주머니에는 게임 내에서 화폐로 활용할 수 있는 영석이 최고 500개까지 무작위로 담겨 있다.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아프리카TV를 통해 아스타 운영진들이 직접 플레이하며 게임 실력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이용자들의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이번에는 이용자들이 3시간 이상 아스타 게임 방송을 진행할 경우 추첨을 통해 삼성 LED 모니터, 레이저(RAZER) 헤드셋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25일까지 초대한 친구가 25레벨을 달성하면 이용자와 친구 모두가 영석을 받을 수 있다.

폴리곤게임즈의 김도훈 부사장은 "아스타 공개 서비스 이후 진행되는 첫 이벤트인 만큼, 단순 경품 제공이 아닌 아스타의 개성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인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이벤트 초점을 맞췄다"며 "아스타의 개성 넘치는 콘텐츠들은 플레이를 거듭할수록 경험할 수 있는 재미도 커지기 때문에 이용자들이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