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시간 동안 게임을 제작하라! '인디게임 위크엔드', 오는 25일 정식 개막

앱센터가 주최하고, 인디디벨로퍼파트너스와 전주대학교 스마트공간 문화기술공동연구센터가 공동 주관하는 '인디게임 위크엔드'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신기술창업센터에서 개최된다.

인디게임 위크엔드
인디게임 위크엔드

이번에 개최되는 '인디게임 위크엔드'는 프로그래머 및 게임 기획, 아트, 프로그래머 등 게임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능력이 있는 사람들이 팀을 이뤄 2박 3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하나의 게임을 만들어내는 대회다.

특히, 48시간이라는 제한된 시간에 즉흥적으로 만난 사람들과 만들어낸 독특하고 다양한 게임을 만나볼 수 있으며, 결과물을 공유하여 참가자 및 전문가들로부터 다양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대회에서는 가상 화폐를 활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이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인디 개발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즐길거리들과 깜짝 상품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주관하는 인디디벨로퍼파트너스의 이득우 대표는 "한국에서 대중적으로 처음 기획되는 인디게임대회이니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창의적인 인디게임들이 발굴되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앱센터 홈페이지(http://appcenter.kr/?p=466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디게임 위크엔드
인디게임 위크엔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