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커와 배트맨은 이렇게 만났다! '배트맨: 아캄오리진' 한글화 정식 발매

인플레이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 / 이하 인플레이)는 워너브라더스 게임즈 몬트리올에서 개발한 액션 게임 '배트맨: 아캄 오리진'의 PS3와 Xbox360 버전을 자막 한글화 하여 오는 30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배트맨 아캄오리진
배트맨 아캄오리진

'배트맨: 아캄' 시리즈의 최신작인 '배트맨: 아캄오리진'은 더욱 확장된 고담시와 아직 배트맨으로서 완벽히 적응하지 못한 브루스웨인의 젊은 시절을 담고 있으며, 데스스트록, 블랙마스크, 펭귄 등 다양한 빌런(악당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배트맨 시리즈의 최악의 빌런이자 가장 유명한 빌런으로 꼽히는 조커와 배트맨의 악연의 시작이 게임 속에서 그려져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인플레이는 '배트맨: 아캄오리진'의 예약판매를 금일 오후 2시부터 겜우리 홈페이지(http://www.gamewoori.com/)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배트맨: 아캄오리진'의 소비자 가격은 49,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플레이 홈페이지(www.inplay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트맨 아캄오리진
배트맨 아캄오리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