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OBA '코어마스터즈' 비공개 테스트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OBA '코어마스터즈'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23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코어마스터즈'는 기존 AOS게임과는 차별화 된 개인 플레이 방식의 게임으로, 빈번하게 일어나는 한타 싸움과 빠른 플레이 타임, 개성 넘치는 스킬로 무장한 마스터 간 긴장감 넘치는 전략 전투가 특징이다. 앞서 진행된 테스트에서는 테스터 전환율 50%, 120분 이상의 평균 플레이 시간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7일까지 짆애되며, 테스트 시간은 평일 17시부터 23시까지, 주말인 26일과 27일에는 14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는 '코어마스터즈'의 개성 넘치는 마스터 7종과 초보 이용자를 위한 심화 튜토리얼, AI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http://cor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포스터
이미지
코어마스터즈 포스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