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베타키 모든 게이머에게 준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블리자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카드 배틀 게임 '하스스톤'의 비공개 테스트 참여 초대장 발송 빈도와 분량을 큰 폭으로 상향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의 홈페이지를 통해 '하스스톤'의 비공개 테스트가 시작되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예상했던 수준을 넘어선 열열한 관심을 보여준 것에 감사를 드리며, 직접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하스스톤'을 경험하시길 바라는 플레이어를 위해 베타 참여 초대장의 발송 빈도와 분량을 상향 조정한다고 이번 베타키 증정 상향 조정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 회사는 테스트를 신청한 모든 게이머에게 공개 서비스 시작 전까지 '하스스톤'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초대장을 발송할 예정이며,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 신청을 한 마지막 한 명의 게이머에게까지 빠른 시일 내로 초대장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베타 테스트 초대권의 경우 배틀넷(http://kr.battle.net/ko/) 홈페이지의 '베타 테스트 신청/관리' 페이지에서 베타 테스트 참여 신청을 한 게이머 위주로 발송되며, 테스트는 '하스스톤' 비공개 테스트 참여 신청 페이지(https://kr.battle.net/account/management/beta- profile.html?hearthstone)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