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이 춤추는 바로 그게임! '신의 한 수'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신의 한 수'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영웅의 기운'을 실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영웅의 기운'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레벨이 60에서 65로 상승했으며, 퀘스트 및 시나리오, 신규 미니 게임 '적벽대전'이 추가된다. 더불어 신규 영웅 강화 컨텐츠 '기운'을 통해 물, 화 토, 풍 등 총 4종류의 기운을 상승 시켜 체력, 공격력, 물리방어, 마법방어이 높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각 서버의 결투장 랭킹 상위 50위 권의 게이머들이 전투를 벌이는 '천계영웅전'과 길드 전투 시스템 '황성봉화' 등 다양한 PvP 모드가 업데이트 되는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와 함께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는 '신의 한 수'의 홍보모델인 인기 걸그룹 달샤벳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업데이트했다.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 전지혁 부사장은 "공개 서비스 이후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첫번째 대규묘 업데이트 ‘영웅의 기운’을 통하여 발전된 롤플레잉 웹게임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 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의 한 수' 홈페이지(http://god.4399.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