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맹장-전설의 서막'에서 게임 속 캐릭터로 열연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맨장-전설의 서막'(이하 '맹장')에 배우 송승헌이 특별 출연한다는 소식과 함께 송승헌의 인사 영상과 티저 영상을 금일(28일) 공개했다.
'맹장'은 중국의 삼국시대와 진나라에서 전국시대에 이르는 유명 맹장들이 천하를 얻기 위해 치밀한 전략 속에 펼치는 방대한 규모의 카드 공성전이 삼국지 소재와 결합된 전략 카드 트레이딩 게임으로, 현재 티저 사이트(http://bit.ly/1hVKNWM)에서 티스토어 사전 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레쿠코리아는 금주 중 출시 예정인 '맹장'을 필두로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 스마프폰 게임 시장을 점령하기 위해 배우 송승헌을 캐릭터로 섭외하고 홍보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송승헌은 향후 게임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맹장'과 함께 게임 캐릭터로서의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멋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속 캐릭터로 열연한 송승헌은 공개된 영상을 통해"게임 속에서 자신의 캐릭터가 나온다니 신기하고 놀랍기도 하고,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소감을 밝혔다.
정호영 레쿠코리아 대표는 "'맹장'의 세계관과 강한 남성미를 자랑하는 송승헌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기 때문에 현지화 작업부터 특별출연을 염두에 두고 진행했다"며, "배우 송승헌씨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이 맹장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곧 런칭 예정인 티스토어 마켓에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맹장' 티저 사이트(http://bit.ly/1hVKNW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