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전국민 토너먼트 '배틀싸우나 for Kakao' 출시

플레이위드가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배틀싸우나 for Kakao'를 출시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에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배틀싸우나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전국민 토너먼트 ‘배틀싸우나 for Kakao’는 싸우나에서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오래참기에서 착안된 게임으로 게임 내 다양한 퍼즐을 맞추어 상대방의 게이지를 올려 KO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단순히 깨는 방식의 퍼즐이 아닌 퍼즐을 통해 획득한 각종 아이템을 통해 상대방의 게이지를 올리거나 본인의 게이지를 낮추는 공격과 수비의 전략적인 요소도 포함되어 있어 짧은 시간 내에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다.

‘배틀싸우나 for Kakao’는 서버에 접속한 사용자들과 실시간 대전과 함께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획득한 점수 누적으로 주변의 사용자들과 점수 경쟁도 가능하다.

플레이위드는 ‘배틀싸우나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전국민 토너먼트 ‘신라면블랙배 배틀싸우나 랭킹 대회’를 진행한다. 특히 플레이위드는 이번 전국민 토너먼트를 위해 무려 신라면블랙 50,000개를 경품으로 걸고 11월 11일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이슈가 되었던 ‘신라면블랙 for Kakao’ 티저 광고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배틀싸우나 for Kakao’의 티저 광고로 알려졌다.

전국민 토너먼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포인트를 쌓은 싸우나 왕에게는 신라면블랙 10,000개를 증정한다. 그리고 매일 갱신되는 토너먼트 대전 랭킹을 통해 랭킹 1위부터 100위까지 각각 순위에 맞춰 매일 신라면블랙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매일 진행되는 타임어택 이벤트도 있어 미션을 달성한 분들에게 신라면블랙을 증정하는 등 게임에 참여한 모두가 신라면블랙을 받을 수 있게 만들었다.

배틀싸우나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obile.playwit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틀싸우나
배틀싸우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