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캐슬히어로즈' 구글 플레이 직접 서비스 시작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소셜 RPG '캐슬히어로즈'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캐슬히어로즈'는 앞서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해 론칭된 바 있으며, 이번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영역이 더욱 확장됐다. 이 게임은 SNG와 RPG가 결합한 장르로 소셜과 전략의 재미를 갖춘 모바일 게임이다. 100여 가지의 영웅, 1,000가지가 넘는 기술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게이머는 스킬 조합, 영웅과 병사 배치 등으로 턴 방식 전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캐슬히어로즈'의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기념해 태블릿PC, 스마트폰, 백화점상품권, 캐시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 속에서 30, 50 등 목표 레벨을 달성하는 게이머는 레벨에 맞는 보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태블릿 PC 등 대박 선물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또한, 티스토어에서 게임 다운로드를 받거나 리뷰를 남기면 100%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정해진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유료 아이템이 추가적으로 주어진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해 이미 게임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의 호응에 더욱 간편한 절차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확장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안드로이드 마켓 런칭과 동시에 더욱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3번째 신규 서버도 오픈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