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의 모바일버전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 Xbox360으로 정식 출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제임스)는 자사의 대표 프렌차이즈 게임 헤일로 시리즈 최초의 모바일게임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를 오는 12월 Xbox 360에 출시한다고 금일(31일)밝혔다.
이번에 Xbox360 버전으로 출시된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는 Xbox 360 디지털 다운로드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헤일로 3'와 '헤일로4'사이의 벌어지는 음모와 다양한 전투 등이 담겨있는 스토리를 통해 거대한 헤일로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출시된 모바일 버전에서 선보인 대규모 전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Xbox 360의 멀티플레이를 통해 다른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게임기기 Xbox One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리테일 사업부의 임승호 부장은 "Xbox 최고의 프랜차이즈 '헤일로'의 모바일 데뷔작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를 Xbox 360으로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모바일 버전의 재미와 더불어 한글화 자막, 협동 플레이, 30개 이상의 흥미진진한 미션들이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 홈페이지(https://www.halowaypoint.com/en- US/games/halospartanassaul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