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오션테일즈 for Kakao' 아프리카 대륙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디브로스(대표 이호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오션데일즈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오션테일즈 for Kakao'는 '전 세계를 내 도시에 담다!'라는 참신한 콘셉트로, 감성적인 원화 기반의 그래픽에 묻어나는 동화 풍 스토리의 매력과 함께 현재 '항해'와 '교역'이라는 조합의 재미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글의 법칙'이라는 명칭의 사파리 어드벤처 테마의 아프리카 대륙이 추가됐다. 특히, 케이프타운, 모잠비크, 카리비브 등 10개의 아프리카 유명 도시는 물론 아프리카 사자, 오아시스 코끼리, 바오밥 나무 등 지역의 동/식물 아이템과 교역품이 선보여졌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의 확장과 함께 키티캣, 바니버디, 헤일웨일 등 다양한 테마의 비주얼 함선 세트와 44종의 함선 및 기타 파츠, 26종의 농작물 등 총 100여 개의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됐다.
한편, 게임빌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 추천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연다. 11월 5일까지 기존 게이머가 게임을 추천하고 함께 플레이하면 양쪽의 게이머에게 레어급 아이템인 '오렌지및 나무풍차'를 제공하고, 초대 친구 수에 따라 치키처크 함선, 루비 등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션테일즈 for Kakao'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