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달을삼킨늑대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달을삼킨늑대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달을삼킨늑대 for Kakao'는 독특한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으로 무장한 횡스크롤 액션 MORPG로 다양한 콘셉트의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인스턴스 던전 클리어'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신규 시스템 및 콘텐츠, 이용자 접근성 강회에 초점이 맞춰졌다. 먼저, '혈투의 전장'이라고 불리는 PvP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이용자들 간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지는 1대1 데스매치 모드를 먼저 선보이며, 이후 여러 방식의 PvP 모드를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실시간 랭킹 보기와 매주 랭킹에 따른 보상도 주어진다.
게임 내 총 6가지 테마의 스페셜 맵도 추가된다. 스페셜 맵은 매일 지정된 시간에 오픈되며, 입장 시 등장하는 일반보스 및 강화보스 몬스터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맵이다. 또한, 스페셜 맵과 PvP 대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캐릭터 훈련서'를 가지고 이용자 캐릭터 스탯과 능력을 일정 수치 올릴 수 있는 '캐릭터 훈련 시스템'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상점과 가방, 스킬, 로비 등 게임 진행에 필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변경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최고레벨이 기존 30레벨에서 35레벨로 상향 조정돼 상위 레벨 이용자들은 즐길거리가 더욱 늘어났다.
위메이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금일부터 11월 30일까지 10월 한달 간 미접속자를 대상으로 수정 50개를 지급하며,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35레벨 달성 시 무기 아이템의 각성 레벨을 올려주는 '무기 각성망치'를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친구들에게 루나를 발송하면 횟수에 따라 최대 50개까지 수정을 지급하고 11월 2일 토요일 하루 동안 레이드 보스 몬스터 1회 사냥 성공 시 수정 15개를 선물할 계획이다.
위메이드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되는 업데이트는 게임성을 대폭 향상시키고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달을삼킨늑대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8)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