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병영전 '킹덤 온라인', 1차 CBT 실시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킹덤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금일(1일)부터 오는 11월 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이트 온라인으로 개발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노아시스템이 새롭게 선보이는 '킹덤 온라인'은 캐릭터 육성, 사냥, 전투 등 MMORPG의 기본 요소는 물론 부대를 직접 조작해 커다란 규모의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병영전'을 앞세운 게임이다.
또한 이번 테스트를 통해 킹덤 온라인에서는 게임 내 군단 시스템과 영지 건설 등 게이머가 실제로 자신의 강력한 왕국을 건설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아시스템은 '킹덤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이벤트는 '갤노트3를 위해 싸워라!!' 이벤트다. 노아시스템은 '개인 병영전', '팀 병영전' 등에서 매일 랭킹을 선정하고 랭킹 1위부터 3위를 차지한 이들에게 아이템 쿠폰을 차등지급한다. 아이템 쿠폰은 10, 15, 20레벨을 달성할 시에도 주어지며, 사냥 시에도 랜덤으로 습득할 수 있다.
비공개테스트 종료 시점까지 가장 많은 아이템 쿠폰을 소유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노아시스템은 1위에게는 갤럭시 노트3, 2위에게는 에이수스 구글 뉴 넥서스 7, 3위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4위부터 30위를 차지한 이들에게는 25,000원 상당의 미스터피자 기프티콘이 선물로 제공된다.
아울러 게시판에 의견을 남기는 이들 중 10명에게 CGV 주중영화관람권(2매)를 선물하고, 버그 리포트를 올리는 이들 중 30명에게는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이 중에서 '버그왕'으로 당첨되는 이들에게는 온라인 문화상품권 10만원과 살충제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킹덤 온라인'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SNS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해 '킹덤 온라인'을 홍보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이들은 테스트 기간과 관계 없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권한과 개발자와의 개인 면담 등, 일반 게이머들은 누릴 수 없는 특전을 부여받을 수 있다.
한편, 아직 '킹덤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에 참가 신청을 못 한 이들은 테스트가 종료되는 11월 4일까지 '킹덤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kingdomonline.co.kr/event/2013/1004_cbt/)에서 테스터 신청을 하면 누구나 테스터로 참가할 수 있다.
노아시스템의 조재준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해온 '킹덤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킹덤 온라인'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이다. 더욱 좋은 게임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많은 의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덤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kingdo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