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베이스볼온라인, 오는 7일 시즌2로 변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 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7일 추가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이적시장' 시스템과 '골드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적시장은 이용자들끼리 선수 카드를 사고팔 수 있는 경매장 개념의 시스템이다. 이용자가 원하는 가격을 입력할 수 있고, 구매를 원하면 게임머니(MP)를 지불하면 된다.
골드카드는 9~10 코스트의 선수카드로, 출시되면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코스트의 카드가 된다. 높은 코스트인 만큼, 선수들의 능력치가 매우 좋으며, 특수한 방법으로 강화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아울러, 최고 레벨이 35레벨에서 45레벨로 상향되며, MVP 덱 시스템과 랭킹 토너먼트 시스템이 개편된다. 그래픽 부분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기존에는 낮 경기만 진행할 수 있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로 야간 경기를 경험할 수 있다. 야간 경기 외에도 날씨 효과가 추가돼 경기장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시즌2를 맞이해 프리미엄 PC방 혜택도 대폭 강화될 계획이다. 경험치와 게임머니 추가 제공, 이적시장 수수료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