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 시즌2 본격화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13'에 강화와 합성 콘텐츠를 적용핸 시즌2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지난 10월 24일 이용자 편의성 등이 강화된 1차 업데이트에 이어 실시된 이번 시즌2 2차 업데이트는 선수카드 강화와 합성 업데이트, 게임모드의 보상개편, 85~87년도 선수카드 업데이트 등의 내용들이 포함됐다. 특히, 게이머가 레벨 10의 동일 등급 선수카드 3개를 합성 시 높은 등급의 카드획득을 노려볼 수 있도록 한 강화와 합성 업데이트가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2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은 오는 11월 13일까지 휴면 이용자에게는 게임에 접속할 때 플래티넘 카드 1장, 커스텀카드 9장∙복귀지원금 3만 골드를 증정하고,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카드 5장과 소정의 감사골드를 선물할 계획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 2013'은 모바일 스포츠 게임 중 대중적인 성공을 거둔 게임으로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 등과 함께 모바일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핵심 콘텐츠가 포함된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빠르게 적용해 국민 모바일 야구게임으로서 더욱 탄탄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013 업데이트 실시
마구마구2013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