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온라인', 1차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에 마무리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MMORPG '킹덤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킹덤 온라인'의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실시됐으며, 테스트 첫날인 1일과 마지막날인 4일에는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2일과 3일에는 오후 2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됐다.
'킹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한 테스터들이 함께 한 이번 테스트는 참가자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실시됐다. 테스트 기간이 그다지 길지 않았음에도 많은 이들은 '킹덤 온라인'의 퀘스트와 전투 및 '영지 건설'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병영전'과 길드전인 '영토전'에 대한 높은 만족도도 확인할 수 있었으며 길드 간 치열한 전쟁이 이어지는 등 테스터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아울러 테스트 기간에 으레 문제가 되곤 하는 서버 문제 역시 전혀 나타나지 않아 테스터들은 전반적을 쾌적한 분위기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었던 것도 이번 테스트의 수확으로 꼽힌다.
노아시스템은 이번 테스트에서 나타난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킹덤 온라인의 개발에 반영하고 보다 발전된 모습으로 게이머들을 찾아올 것을 약속했다.
'킹덤 온라인'의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이들은 "더블캐스팅 최고! 완전 신기방기", "색 다르고 재미있다. 역시 전쟁이 최고!", "2차 테스트가 빨리 시작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노아 시스템의 조재준 대표는 "오랜 기간 준비해온 '킹덤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에서 많은 관심 보여준 게이머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전해주신 여러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좀 더 재미있고 몰입감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킹덤 온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킹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kingdo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